FAQ

    • 주문/결제

      무통장 입금했는데 주문 확인이 안돼요

      무통장 입금은 주문일로 부터 7일이내

      확인이 가능하며, 

      7일 경과시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어 

      고객 센터로 연락 해주시면 됩니다.



    • 교환/반품/환불

      반품 신청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 제품이 센터로 입고되면

      검수 과정을 통해 제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환불 처리가 진행되며 3일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쿠폰

      적립금에 대한 내용이 궁금해요

       적립금은 배송 완료 14일 후 지급 됩니다.

      코디너리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 지급됩니다.


      상품 구매 합계 액 최소 50,000원 이상,

      누적 적립 금액이 최소 1,000원 이상일 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된 상품의 경우 적립금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립금 1회 사용 한도는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구매 합계액의 40% 입니다.


      상품구매 금액은 

      상품할인, 회원등급할인, 쿠폰할인을 제외한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 기타

      소재 별 관리 법

      NOTICE

      모든 제품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



      [소재 별 관리 법]


      캐시미어

      산양의 부드러운 솜털로 만든 고가의 원단으로

      보온도 좋고 촉감이 부드러운 소재입니다.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며,

      드라이클리닝을 하신 후에는 두꺼운 옷걸이에 걸어서

      직사광선을 피해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비닐 커버는 통풍이 되지 않기 때문에 

      면이나 부직포로 된 커버를 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장기간 보관 시엔, 핏이 변형되지 않게

      단추를 채워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튼

      흡수성이 좋고 촉감이 좋아 

      피부에 자극이 적은 천연 섬유입니다.


      수축이나 뒤틀림을 방지하기 위해 손 세탁을 추천 드립니다.



      폴리에스테르

      가볍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으며

      내구성이 좋은 섬유입니다.


      세탁 후에도 늘거나 줄지 않고 잘 마르는 소재로

      다림질이 필요 없으며, 

      자주 세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데님

      두께 감이 있는 면 직물로 청바지에 주로 사용되며,

      매우 실용적인 원단입니다.


      필요한 곳만 부분 세탁하는 것이 좋으며

      거꾸로 자연 건조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텐셀

      부드럽고 통기 성이 좋은 소재로,

      깨끗한 광택이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하고 

      제습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레이온

      천연적인 섬유에 가까우며 은은한 광택이 있고 

      통기 성이 좋으며 보풀이 잘 일어나지 않는 소재입니다.


      구김이 생길 수 있는 소재로 다림질 후 보관을 추천합니다.


    • 주문/결제

      해외 배송 받을 수 있나요?

      해외 배송이 가능하며 

      배송 비는 구매하시는 제품의 무게와 사이즈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쿠폰

      취소/반품 할 경우 주문시 사용했던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취소/반품 시 적립금은 고객님의 

      회원 아이디로 다시 적립되며 부분 취소 또한 

      구매 상품에 적용되지 않는 것이 원칙이며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고객님의 아이디로 재적립 됩니다.


      취소 시 쿠폰은 고객님의 아이디로 복원되며

      반품 시 쿠폰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 적립금/쿠폰

      설문조사 답변 시 적립금에 대해서 궁금해요.

      고객 님께서 제품을 구매한 시점을 기준으로 

      약 2주 후 설문조사 링크가 자동으로 전송되며

      답변해주신 고객 님에 한하여 

      적립금 10,000원을 드립니다. (첫 구매에 한함)


      잘못된 아이디 기입으로 누락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10일 이내 미 지급 시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네이버페이 결제 고객은 전산 상으로 적립금 지급 불가)


    • 적립금/쿠폰

      리뷰를 작성하고 싶은데 안돼요.

      고객 님께서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작성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날 경우 작성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

      카카오채널 https://pf.kakao.com/_xeMxgEK

      운영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0

      평일 월 ~ 금 (주말, 공휴일 제외)


    • 고객센터

      코디너리 고객센터

      코디너리 고객센터: 070-4647-3332

      운영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0

      평일 월 ~ 금 (주말, 공휴일 제외)



    • 배송

      배송 중으로 뜨는데 배송 조회가 안돼요.

      제품 출고는 완료되었으나 택배사의 전산처리 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 조회가 안될 수 있으며 익일 또는 수일에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70-4647-333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 내역과 배송 현황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코디너리 로그인 후 My Page -> Order 에서 주문/배송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지만 택배사 전산에 따라 배송 추적이 실제보다 늦을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발송 전 배송 지 변경은 코디너리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070-4647-3332)를 통해 

      주소 남겨주시면 배송 지 변경 관련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경우 주소 변경이 불가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한 제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회원 님의 주문 시점에 있던 제품이 주문 량이 많아 간혹 품절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물량을 빠르게 확보한 후 배송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으나, 

      품절 제품인 경우 주문하신 고객 님께 전화로 안내를 드리고, 제품이 공급되는 즉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코디너리의 모든 제품은 세심한 공정을 거쳐서 제작하며 

      간혹 공장 사정에 따라 입고 날짜가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문자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제품 입고 시 

      결제 순서대로 순차적인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