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 한도가 궁금해요.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 구매 합계액의 40%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쿠폰

      취소 및 반품 할 경우 주문시 사용했던 적립금/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취소/반품 시 적립금/쿠폰은 고객님의 회원 아이디로 다시 적립되며 

      부분 취소 또한 구매 상품에 적용되지 않으며 사용한 적립금 전액 고객님의 회원 아이디로 재적립 됩니다.


    • 적립금/쿠폰

      설문조사 답변 시 적립금에 대해서 궁금해요.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매한 시점을 기준으로 약 2주 후 설문조사 링크가 자동으로 전송되며

      답변해주신 고객님에 한하여 적립금 10,000원을 드립니다. (신규한함, 매주 금요일 순차지급)

      잘못된 아이디 기입으로 누락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10일이내 미지급시 카카오채널이나 Q&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네이버페이결제고객은 전산상으로 적립금 지급 불가)


    • 적립금/쿠폰

      리뷰를 작성하고 싶은데 안돼요.

      고객님께서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작성 가능합니다. 해당 기간이 지날 경우 작성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쿠폰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신규 회원 가입 시 5,000원을 적립해 드리고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시면 배송완료 후 14일 후 실 결제금액의 2%를 적립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리뷰를 작성해주시거나 설문조사에 응답하시는 경우에 매주 금요일 순차적으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리뷰 1,000원 / 포토 리뷰 5,000원 / 설문조사 10,000원)


    • 고객센터

      카카오 채널

      카카오채널 https://pf.kakao.com/_xeMxgEK

      운영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0

      평일 월 ~ 금 (주말, 공휴일 제외)


    • 고객센터

      코디너리 고객센터

      코디너리 고객센터: 070-4647-3332

      운영시간: AM 10:00 ~ PM 5:00 

      점심시간: PM 12:30 ~ PM 1:30

      평일 월 ~ 금 (주말, 공휴일 제외)



    • 배송

      배송 중으로 뜨는데 배송 조회가 안돼요.

      제품 출고는 완료되었으나 택배사의 전산처리 완료가 되지 않을 경우 배송 조회가 안될 수 있으며 익일 또는 수일에도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70-4647-3332)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 내역과 배송 현황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코디너리 로그인 후 My Page -> Order 에서 주문/배송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발송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지만 택배사 전산에 따라 배송 추적이 실제보다 늦을 수도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제품 발송 전 배송지 변경은 코디너리 카카오채널 또는 게시판 Q&A 또는 고객센터(070-4647-3332)를 통해 주소 남겨주시면 배송지 변경 관련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경우 주소 변경이 불가하오니 빠른 문의를 해주시면 배송지 변경 후 상품 발송이 됩니다.


    • 배송

      주문한 제품이 품절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의 주문 시점에 있던 제품이 주문량이 많아 간혹 품절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물량을 빠르게 확보한 후 배송에 지장이 없도록 하고 있으나, 품절 제품인 경우 주문하신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를 드리고, 제품이 공급되는 즉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배송

      지연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코디너리의 모든 제품은 세심한 공정을 거쳐서 제작하며 간혹 공장 사정에 따라 입고 날짜가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문자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제품 입고 시 결제 순서대로 순차적인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배송

      상품을 빨리 받고 싶어요. 당일 발송 가능한가요?

      당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가능하나 주문 시 결제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며, 배송 기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다르며 평균 2~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

      휴일에 주문/배송 방법을 알고 싶어요.

      공휴일은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공휴일 주문/결제 시 돌아오는 평일에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 배송

      제주/도서산간 지역도 배송이 되나요?

      배송 지역은 제주 산간 지역 상관없이 전국 지역으로 배송이 되오나, 제주 산간 지역은 일반 배송 지역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1